휴이온 스토어

안녕하세요. 휴이온 스토어입니다. 

펜과 관련된 문의가 잦아 펜의 올바른 사용법 및 보관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 펜의 올바른 사용법 ] 

  1. 펜 및 펜팁은 해당 모델에만 적용되며, 다른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2. 펜을 사용하지 않을 때엔 펜 팁으로 어떤 터치도 하지 마십시오. 특히, 펜을 거꾸로 세워 연필꽂이 등에 꽂아두지 마십시오. 지속적인 압력이 펜 팁을 손상시킬 우려가 있습니다.
  3. 디지털 펜을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홀더 위에 항상 수평으로 올려두시기 바랍니다.
  4. 장시간 디지털 펜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펜 팁을 제거한 후 펜 홀더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5. 펜 팁을 임의로 튜닝하는 것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6. 제품과 동봉된 충전기가 아닌 임의의 충전기 사용은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펜 사용법을 참조하시어,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휴이온 스토어


- 제품의 특성상 전자제품이기에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이름과 연락처 고장증상을 기재하여 주세요

 정보가 누락되어 분실 될 시 구매자 과실 처리가 됩니다.

- 택배 요금 : 상황에 따라 변동, 공지사항의 교환 및 환불 정책 참조

- 주소 :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14 한국 스카우트 연맹회관 지하 1층 / 휴이온 쇼룸

휴이온 스토어


- EdenTnS 의 공식 수입 정품에 한하여 보증이 가능합니다.

- 제품의 개봉 후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병행 수입 또는 해외 직구 상품의 경우 보증하지 않습니다.

- 무상보증 기간 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 제품 자체의 불량이 발견된 경우 무상으로 보증하여 드립니다.

- 책임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무상보증 기간 이내에 고객의 과실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해당 모델 판매 가격의 40%를 포인트로 보상하는 보상 판매제를       지원합니다.

- 기타 외부 업체에서 a/s를 받은 후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기간 내에도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 수령 후 일주일 동안 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일주일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하자의 경우 a/s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신다면 빠른 조치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무상 보증은 해당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 가치 등을 참고하는 보상 교환 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 중지 된 제품

 2)서비스가 중지 된 제품

휴이온 스토어


1. Pc에 설치되어있던 타사의 타블렛 드라이버를 포함한 모든 타블렛 드라이버를 제거하여 줍니다.

2. 고클린, 프로세스 클린 등의 보안 프로그램도 함께 삭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4. 휴이온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줍니다.

5. 다운로드 된 타블렛 드라이버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여 줍니다.

6. 실행 후 설치과정을 진행하여 줍니다.

휴이온 스토어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이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당사의 서비스 외에서 임의 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이난 고장의 경우

- 화재, 홍수, 지진, 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 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제품의 하자가 없으나 고객의 이용환경으로 인해 제품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휴이온 스토어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 혹은 교환을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지칭한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1년으로 산정한다. 단, 보증기간 이내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시리얼 정품 인증, 국세청 전자영수증)

- 제품 보증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기간으로 제한됩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지원은 보상 구매 서비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