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을 하기 전에..

정품 스티커를 확인하셨나요?


휴이온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좌측 이미지와 같은 정품 스티커를 동봉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셨을 때 해당 정품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지 않았다면 휴이온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타 총판사(SDF INTERNATIONAL)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SDF INTERNATIONAL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해당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지 필히 확인하여 주시고

SDF INTERNATIONAL제품을 구입하셨지만 A/S가 필요한 고객분들은 하단의 링크 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휴이온 스토어 체험매장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14 한국스카우트연맹빌딩 B1층 휴이온스토어

[ 휴이온 AS 정책 ]


◎ A/S 접수 방법

*** 휴이온 스토어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접수됩니다.

1. 휴이온스토어 고객센터 1577-2387를 통해서 접수 요청 부탁드립니다.

2. 센터에서 확인 후, 빠른 회신 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3. AS 영상에 나오는 증상에 따라 택배 접수 유무가 확정됩니다.

4. A/S 결과는 엔지니어의 제품 검수 후 판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보증 기준

1. 보증기간(1년)이내의 제품 하자 발견 시 1대1 제품 교환을 진행합니다.

2. 별도의 수리 조치가 아닌 교환으로써 모든 AS건들을 진행합니다.

3. 검수 후 펜, 케이블 등의 부품 초기 불량건의 경우 해당 부품만을 교환 진행합니다.

4. 검수 후 본체 초기 불량건의 경우 새 제품으로의 교환을 진행합니다.

5. 보증기간을 넘긴 제품 중 책임 보증기간(2년)이내의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 아닌 경우, 해당 모델 판매 가격의 20%를 포인트(휴이온 스토어 홈페이지 사용가능)로 보상합니다.

6.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중 단종 제품 같은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 아닌 경우, 해당 모델 판매가격의 40%를 포인트(휴이온 스토어 홈페이지 사용가능)로 보상합니다.

7. 휴이온 스토어 공식 수입 정품에 한하여 보증이 가능합니다 (병행수입/해외직구 등 불가)


◎ 무상 보증이 불가한 경우

1.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먼지,이물질, 침수, 충격, 습기, 누액 등)이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 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 홍수, 지진, 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 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8. 제품의 하자가 없으나 고객의 이용환경이나 PC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상 증상으로 인해 제품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9. 제품의 개봉 후, 제품의 문제가 없으나 교환을 원하는 경우


◎ AS 진행 절차

1. CS내역을 토대로 제품 회수 조치가 필요한 건에 대하여 회수 조치를 진행합니다.

2. 제품 본사 도착시 평균 3 영업일 이내 검수를 진행합니다.

"3. 총 소요 기간은 ""제품 회수 및 재발송 제품의 도착 기간""까지 약 2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배송을 지원하지 않는 관계로 주말이 겹쳐있을 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접수 절차

1.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 불량 의심 영상 촬영본, 시리얼번호 사진 총 3가지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2. A/S 접수 양식에 따라 접수하지 않으면,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3. A/S 접수 후 택배 발송 시, 이름 / 연락처 / 구매처 / 고장증상 내용을 프린트하거나 혹은 직접 기재해서 함께 발송해야 합니다.


◎ AS 진행 시 유의사항

1. 제품 불량의 경우, 무상기간 내에 본사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며, 그 외의 경우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어집니다.

2. 체험매장을 통한 현장 AS 신청은 불가합니다.

3. 포인트 환급은 공식 휴이온 스토어에서만 가능합니다.

4. 사은품으로 증정된 상품은 포인트 환급이 불가능하며, 본제품 불량 시에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사은품은 따로 증정하지 않습니다.


◎ 택배 접수

1. 포장 :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크기 때문에 택배 발송을 하실 경우 충분히 포장 바랍니다. (포장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구매자 과실)

2. 기재사항 : 이름 / 연락처 / 구매처 / 고장증상 (해당정보 누락으로 분실 시 구매자 과실)

3. 택배요금 :

-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하 : 발송 및 회송 (센터 부담)

-구매일로부터 1개월 초과 : 발송(고객부담/선불), 회송(센터부담/선불)_

4.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고객 부담

5. 접수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대로 62길 14 한국스카우트연맹 4층


◎ 유의사항

1. 액정 태블릿군은 무결점 보증을 하지 않으며 빛샘, 불량화소 및 이물질에 관한 내부규정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빛샘, 불량화소 및 이물질은 무조건적으로 제품 불량으로 판정하지 않습니다.

2. 제품 이격(離隔)같은 경우 내부규정을 적용합니다.

3. 태블릿에서 0.2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펜이 반응하거나 인식하는 현상은 정상입니다.